-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안OO38세
AMH 17.5, 동난포 70개이상으로 난소과자극증후군 위험성 높아 시험관아기 진행시 미성숙난자체외성숙(IVM) 프로토콜로 진행하였고, 1차 채취시 난자 19개 채취하여 수정 11개, 5일배아 5개로 환자분 PGT 검사원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모자이시즘 배아 1개, 나머지 비정상으로 동결1차에 모자이시즘배아 이식하였으나 실패하였고, 2차 채취시에는 PGT검사 없이 진행 원하셨고 IVM 프로토콜로진행. 난자 23개 채취후 5일배아 7개 동결하였습니다. 이어서 진행한 동결배아이식에서 5일배아 상급2개 이식하여 쌍둥이 임신에 성공하였습니다.#남궁혜륜 원장 #시험관아기 #다낭성난소증후군 #미성숙난자체외성숙(IVM) #동결배아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이OO35세
AMH 1.00, 타원에서 시험관아기 시술 여러 차례 진행하였던 분으로 본원으로 전원하였습니다. 본원에서 진행한 첫번째 난자채취 때는 3일 배아 2개만 냉동 가능하였으나 동결배아이식으로 아쉽게 임신이 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난자채취 때는 저자극요법으로 진행하였으며 난자 12개 채취되어, 6개만 수정되었으나, 5일 배아는 5개 냉동되었습니다. 이후 첫번째 동결배아이식은 인공주기로 진행하였을 때 임신되지 않았고, 두 번째 동결배아이식은 자연주기로 진행하여 상급 5일 배아 1개 이식, 반복착상실패 검사결과에 따라 약도 추가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전원 #저자극요법 #동결배아이식 자연주기 #반복착상실패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40세
나이로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한 분으로, 난자채취 1차 때 난자 20개 채취되었으며 5일 배아 4개 냉동되었습니다. 동결배아이식 1차 인공주기로 중상급 5일 배아 1개 이식하였으나 임신되지 않았습니다. 이어서 동결배아이식 2차 때는 자연주기로 변경하여 시술 시작하였고 중상급 5일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5일 배아 #동결배아이식 #자연주기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손OO31세
임신시도 6개월 하셨던 분으로 양측 난소낭종 있었습니다. AMH 1.67, 나이에 비해 낮았던 분으로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하였고, 1차 때 난자 11개 채취되었으나 3일 배아 중급 1개, 하급 1개만 이식 가능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임신이 되지 않아 다음 2차 때 저자극요법으로 진행, 성장호르몬 주사 추가하여 난자 12개 채취, 상급 3일 배아 1개, 중상급 3일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 #양측난소낭종 #신선배아이식 #3일배아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원OO38세
38세 이전에 계류유산 1회 있었던 분으로, PGT 검사 원하셔서 진행하였습니다. AMH 2.76으로 난자채취 18개 되었고 5일배아 9개 나와서 PGT 검사 9개 진행하였고, 그중 1개 정상나왔습니다. 동결배아이식으로 PGT 통과배아 1개 이식후 임신에 성공하였습니다.#남궁혜륜 원장 #시험관아기 #PGT #착상전유전검사 #고령임신 #계류유산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33세
AMH 5.86 다낭성난소 증후군 및 남편분 정액검사상 운동성, 모양 이상으로 시험관아기 계획하였습니다. 신선 1차 난자 19개 채취 후 5일배아 8개 냉동하였고, 동결이식 1차에서는 아쉽게 실패하였지만 2차에서 임신에 성공했습니다.#남궁혜륜 원장 #시험관아기 #동결배아이식 #다낭성난소증후군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39세
AMH 0.49로 자연임신 시도 후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하였습니다. 저자극요법으로 진행하여 난자 4개 채취되었으며 한 개만 이식하였습니다. 상급 3일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 시술 #난소기능저하 #저자극요법 #신선배아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32세
임신시도 6개월 된 분으로 시험관아기 시술 바로 시작하였으며 1차 때 난자 25개 채취되었습니다. 난소과자극증후군 우려되어 모두 배아 동결하여 5일 배아 7개 냉동되었습니다. 이어서 동결배아이식 1차 때 상급 5일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배아 모두 동결 #5일 배아 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이OO38세
임신시도 6개월 이상 된 분으로 AMH 0.97, 좌측 나팔관 폐쇄 소견으로 시험관아기시술 1차 시작하였습니다. 난자 4개 채취되어 2개만 수정되어 상급 3일배아 2개 이식하였고,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난소기능저하 #나팔관폐쇄 #신선배아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박OO34세
임신시도 1년 하신 분으로 인공수정 2차까지 진행한 후 시험관아기시술 1차 시작하였습니다. 난자 19개 채취되었으며 5일 배아 6개 냉동되었고 동결배아이식 1차 때 상급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동결배아이식 1차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전OO34세
희소약운기형정자증이며 이전 임신 때 태아 염색체 이상으로 유산하였던 분으로 시험관아기 시술 진행하였습니다. 난자 22개 채취, 5일 배아 9개로 PGT-A 검사하였습니다. 정상배아 2개 나와 한 개 이식하였으며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 시술 #남성난임 #유산력 #PGT-A 검사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장OO38세
임신시도 6개월 이상, 우측 나팔관 폐쇄인 분으로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하였습니다. AMH 수치는 이상 없어 난자 15개 채취되었으며 난소과자극증후군 우려되어 배아 모두 동결하였습니다. 5일 배아 상급 6개, 중상급 3개 동결되어 동결배아이식 1차 때 상급 5일 배아 1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나팔관폐쇄 #시험관아기시술 #동결배아이식 1차 #5일 배아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황OO33세
6개월 동안 임신시도 했던 분으로 AMH 0.95로 난임시술 시작하였습니다. 인공수정 1차 시도하였으나 좋은 결과가 나오지 못했고, 이어서 시험관아기 시술 1차 시작하여 난자 6개 채취되었습니다. 난자 5개가 수정되어 모두 5일 배아로 성장하였으나 황체호르몬 수치 상승으로 배아 모두 동결하였습니다. 다음 동결배아이식 1차 때 상급 5일 배아 한 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난소기능저하 #시험관아기시술 #5일 배아 모두 동결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황OO29세
난임검사상 희소기형정자증 소견 보여 바로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하였습니다. 1차에 난자 10개 채취되었으며 그 중 상급 3일 배아 2개 이식하여 임신에 성공하셨으며, 상급 5일 배아 2개, 중급 5일 배아 1개 냉동되었습니다.#문재희 원장 #희소기형정자증 #시험관아기시술 #3일 배아 2개 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35세
적극적 임신시도 1년 이상 되었던 분으로 나팔관 기능 떨어지며 정자 운동성 저하 및 기형정자 많이 보였습니다. 시험관아기 시술 시작하여 난자채취 30개 되었으며 5일 배아 14개 냉동되었습니다. 동결배아이식 2차 자연주기로 진행하여 상급 5일 배아 한 개 이식하여 임신 성공하셨습니다.#문재희 원장 #시험관아기시술 #5일 배아 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여OO33세
난임기간 2년, AMH 0.47 난소기능저하로 시험관아기 시작했습니다. AMH 수치는 낮아 난자는 2개 채취되었지만, 이어진 신선이식에서 3일배아 2개 (최상급, 중상급) 이식 후 단태아 임신 성공하였씁니다.#주세경 원장 #시험관아기 #난소기능저하 #AMH 0.47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김OO44세
시험관 전원한 분으로, 유산력 2회에 대해 습관성유산 검사 후 혈전 및 면역문제 확인했습니다. AMH 0.18 난소기능저하군으로 배아 모아서 이식하기로 했고, 1차에서 난자 1개 채취 후 중상급 배아 1개 냉동했습니다. 2차 채취에서도 난자 1개 채취하였으나 비정상 수정되었습니다. 3차 채취에선 난자 2개 채취되었고, (1차에서 모아놓은) 동결배아 함께 이식을 계획했습니다. 신선배아 2개(중상급) + 냉동배아 1개(중상급) -> 총 3개 이식 후 단태아 임신 성공하였습니다.#주세경 원장 #시험관전원 #난소기능저하 #AMH 0.18 #신선+냉동배아 함께 이식 #유산력 2회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이OO33세
난임기간 1년 이상으로 시험관시술 위해 내원한 분으로, 1차에서 난자채취 14개 후 신선이식 (3일배아 최상급 2개) 후 단태아 임신 성공하였습니다.#주세경 원장 #시험관아기 #신선이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정OO37세
타원에서 배란유도 하 임신시도 6차례 후 시험관아기 시술 위해 전원한 분으로, 1차에서 난자 9개 채취 후 최상급배아 2개 신선이식하였으나 실패했습니다. 이후 이어진 해동이식에서 5일배아 2개(최상급, 중급) 이식 후 단태아 임신 성공했습니다.#주세경 원장 #시험관아기 #자궁내막증 -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정OO32세
중증 자궁내막증으로 시험관 시작한 분으로, 5일배아 해동이식 (중상급) 후 임신 성공하였습니다.#주세경 원장 #시험관아기 #자궁내막증 #냉동배아이식
Scroll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