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감사 #시험관수정

42세 셤관3차만에 성공.문재희 원장님반♡

  • 김**
  • 작성일 2026-04-24
visibility 122
마리아다니면서 짜증엄청냈더니 지인이 비커밍오픈했다고가보라고 추천해서 왔을때가 엊그제같아요 1차2차 pgt에서 탈락해서 난진짜 임신안되나 걱정했는데 3차는 pgt진행안하고 성공했어요 아직도 pgt못하고 이식한게 무섭고 잘한선택인지 잘 모르겠어요... 뱃속에서 1차 걸러준다는 원장님의말에 희망을갖고...^^ 배에주사맞을때마다 너무속상하고 울기도 많이울었었는데 지금은 입덧땜에 웁니다ㅜㅜ 인테리어도 너무편안한분위기고 여기 선생님들 진짜 너무친절하셔서 저도병원에서 근무하는사람이라그런지 느끼는게많았습니다 속상할때 원장님이고 간호사쌤이고 같이 속상해주시고 임신됐을땐 같이 기뻐해주셨어요 이것저것 여쭤봐도 차근차근 이해가도록 설명도 잘해주시구요 그동안 너무감사했습니다 나이가42세라 걱정많이 했는데... 지인들한테 추천많이 할께요~!!!
이전글expand_less
남궁혜륜선생님 감사합니다
다음글expand_more
문재희원장님 감사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