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임신 #시험관수정

남궁혜륜선생님 감사합니다

  • 정**
  • 작성일 2026-04-27
visibility 63
안녕하세요 20대 후반부터 자연임신 실패로 병원을 알아보던중 유퀴즈에 나온 유명한 선생님이 계시다하여 신설마리아로 다니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인공수정 2회 실패로 인해 우울감이 생기기도 했지만 시험관시술로 해보자고 권하셔서 시험관은 1차만에 시술에 성공하였지요^^ 쌍둥이를 희망하여 시험관은 한번에 쌍둥이 임신을 할수 있었지만 난소과자극증후군으로 복수가 차는등 입원을 하게되는 저에게는 험난한 임신기간이였답니다 그래도 무사히 쌍둥이를 낳고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어느새 셋째를 희망하게 되어서 남궁혜륜 선생님께 또 찾아가려 알아보던 찰나 비커밍여성의원을 개원하셔서 마리아에서 얼렸던 냉동배아를질소통에 넣어 이관시키는등 또 험난한 셋째 임신과정을 지나왔지요 선생님의 뛰어난 시술경력으로 또 시험관은 한번만에 셋째를 가질수 있게되었어요 집과 거리가 더 멀어져서 힘들긴 했지만 한번에 된 임신이 너무 기뻤고 선생님한테 오길 잘했다 생각했지요 비커밍에 오시는 모든분들께 좋은일만 생기길 바라며 남궁혜륜 선생님도 좋은일만 일어나길 바라겠습니다 : )
이전글expand_less
다낭성난소증후군 임신 성공!
다음글expand_more
42세 셤관3차만에 성공.문재희 원장님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