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임신 #배란유도

다낭성난소증후군 임신 성공!

  • 최**
  • 작성일 2026-04-29
visibility 59
중학생 때부터 다낭성난소증후군을 가지고 있어서 월경이 매우 불규칙했어요. 결혼을 하고 임신을 계획하려고 하니 배란일을 맞출수가 없어서 내원하게 되었습니다! 남궁혜륜 원장님께서 항상 꼼꼼하고 친절하게 진료 봐주신 덕에 3-4개월 만에 자연임신에 성공하게 되었어요 ㅎㅎ 난임병원인 만큼 다들 무거운 마음으로 병원을 다니실텐데, 병원 인테리어를 포함한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따스하고,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다 친절하셔서 내내 기분좋게 병원 다녔습니다~ 무엇보다 남궁혜륜 원장님께서 항상 웃는 얼굴로 진료봐주시고, 언제나 진료 끝에는 더 궁금한 점은 없는지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어요! 다들 비커밍에서 소중한 생명 만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
이전글expand_less
남궁혜륜 원장님 감시합니다 : )
다음글expand_more
남궁혜륜선생님 감사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