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임신 #인공수정

주세경 원장님 감사합니다

  • 최**
  • 작성일 2026-05-06
visibility 56
처음 떨리는 마음으로 방문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졸업이에요! 겁도 많고 걱정도 많은데 차분하고 단단한 주세경 원장님과 따뜻한 권소희 선생님의 응원 덕분에 인공수정 1차에 쑥빵이를 만났어요(하투) 항상 따뜻하고 편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빠르게 비커밍을 찾길 참 잘했어요
이전글expand_less
주세경 원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expand_more
주세경원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