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임신 #시험관수정

남궁혜륜 선생님 감사합니다.

  • 송**
  • 작성일 2026-05-13
visibility 65

 

 

  

남궁혜륜원장님덕분에 

1월 배아이식, 2월 졸업하고, 벌써 21주네요!


어제 손가락, 발가락 확인하는 정밀초음파를 했는데 아주 건강하다고 해요. 

이 소식 꼭 전하고 싶어 다시 찾아와 감사편지 남깁니다. (손하트)


그리고 원장님뿐만아니라, 간호사분들, 데스크에 계신 분들, 

이식센터에 계신분들까지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이식날 긴장한 제 손을 잡고 '올해는 좋은 일만 있을꺼다'라고 말해주신 이식센터에 

아담하시고 안경쓰신 간호사분께 좋은 기운 받아 성공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전글expand_less
배란유도로 10주까지 건강하게 졸업을 하다니...!!!
다음글expand_more
주세경 원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