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세 #임신 #배란유도
배란유도로 10주까지 건강하게 졸업을 하다니...!!!
- 김**
- 작성일 2026-05-16
visibility 59
신랑과 오랜 논의 끝 인공수정 도전해보자 맘 먹고
오픈하고 초반에 문재희 원장님으로 초진 진행했습니다ㅎㅎ
나팔관조영술로 무사히 뚤려있음 확인하고
성공하면 로또라고도 하는 인공수정 1차에 임신 확인했어요~
그런데 초반부터 아기집이 작다고 말씀해주시는 소견에 불안했는데
결국 9주차에 계류유산 소파술을 받았엇어요 ㅠㅠㅠ
한동안은 아무것도 안하고 계속 울기만 했던 때도 있었는데
조금 회복하고 인공수정 2차 전 마지막 배란유도로 도전해보자! 했는데
거기서 뿅 아이가 찾아와줬네요 !! ^3^
유산을 겪었다보니 이번에 찾아와준 아이를 전처럼 마냥 기뻐만하고 좋아하기만 하질 못했는데 ㅜㅜㅜ 어느새 졸업이네요...!!!
다시 빠르게 아이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함니다 ♡
원장님도 간호사님도 직원분들 모두 그동안 감사했슴니다
잘 출산해볼게요!!!
- 이전글expand_less
- 주세경원장님 감사합니다! 오늘로서 졸업이네요(하트)
- 다음글expand_more
- 남궁혜륜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