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3월생 #임신 #시험관수정

주세경원장님 감사합니다! 오늘로서 졸업이네요(하트)

  • 신**
  • 작성일 2026-05-18
visibility 49
주세경 원장님과 2월달부터 준비해서 3월30일 이식했고 오늘 임신 9주5일차로 졸업하게됐습니다:^) 88년생이고 첫 시험관에 바로 임신되었어요. 원래 메이져 병원 다니다 대기 스트레스 및 질문, 상담을 자세히 할 수 없는 시스템 때문에 전원하게 되었고 너무 잘했다고 생각해요. 의사쌤은 물론 간호사 분들 원무과직원분들 엄청 친절 하시고 주사쌤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특히 제가 혈관도 얇고 안좋은데 정말 1도 안아프게 피뽑아주시는 베테랑 간호사 분도 계세요! 다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무사히 출산해서 꼭 다시 놀러갈거에요!!!!!
이전글expand_less
남궁혜륜선생님께 치유 받고 갑니다 ㅎㅎ
다음글expand_more
배란유도로 10주까지 건강하게 졸업을 하다니...!!!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