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임신 #시험관수정

주세경원장님 감사합니다❤️

  • 곽**
  • 작성일 2026-05-21
visibility 44
안녕하세요 주세경 원장님 11주차까지 진료받고 졸업하게 된 곽ㅇ민입니다.^^ 3월 초 처음 시험관을 시작했을 때는 난임병원 자체가 처음이라 많이 긴장하고 걱정도 컸는데, 원장님과 병원 선생님들 덕분에 큰 힘을 얻으며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4월 2일 피검으로 처음 임신 소식을 들었던 순간이 아직도 정말 생생해요. 시험관 시작한 달에 바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아직도 믿기지 않고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병원에 다니는 동안 간호사 선생님들도 항상 따뜻하게 공감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병원 갈 때마다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습니다. 저는 병원과 주사를 무서워하는 편인데도 늘 안 아프게 신경 써주셔서 치료 과정이 덜 두렵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원장님께서 항상 꼼꼼하게 봐주시고 적극적으로 진료해주시는 모습에 정말 많은 신뢰와 안심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지금 아기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예쁜 아기를 만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둘째 계획하게 되면 꼭 다시 찾아뵙고 싶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행복을 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expand_less
☆졸업☆ 비커밍 감사합니다 !!! ♡
다음글expand_more
남궁혜륜선생님께 치유 받고 갑니다 ㅎㅎ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