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임신 #시험관수정

주세경원장님

  • 여**
  • 작성일 2026-05-26
visibility 28
나이에 비해 amh수치가 많이 안 좋게 나와서 걱정이 많이 됐습니다만 다행히 시험관 1차(신선이식 3일배아)만에 착상성공하고 9주차에 졸업하게 됐습니다!! 항상 친절하신 주세경원장님과 다정하신 간호사분 덕분에 마음 편하게 진료다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expand_less
주세경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글expand_more
☆졸업☆ 비커밍 감사합니다 !!! ♡
close